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열기 정보통신분야 취업율 1위, IT 자격증 취득율 1위
커뮤니티 보도자료

보도자료 목록

KG에듀원 아이티뱅크, 화이트해커연합 '하루'와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관리자 작성일19-03-20 13:32 조회7,384회 댓글0건

본문

[이데일리 장영락 기자] 종합 교육기업 KG에듀원(대표이사 문용우)이 지난 18일 (사)화이트해커연합 하루(HARU)와 정보보안 교육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IT정보보안 관련 지식과 정보, 교육과정을 수시로 교환해 KG에듀원 아이티뱅크의 IT직업능력과정을 개발하는데 활용할 예정이다.

 

하루는 해커 출신의 CEO가 운영 중인 정보보안회사들과 국내 주요 해킹 커뮤니티 운영진들의 모임으로, 국내외 정보보호 전문인력들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학술 교류를 통해 국가정보보호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목표로 설립됐다. ‘SECUINSIDE CTF’, ‘SECUINSIDE Conference’, ‘KOSEC’ 등의 해킹대회 운영과 정보보안 컨퍼런스 개최로 정보보안 전문가들의 권익 보호와 실력향상에도 나서고 있다.

 

KG에듀원 아이티뱅크는 국내 IT/정보보안 1위 교육기관으로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하루가 보유하고 있는 정보보안 기술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올바른 해커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국내외 정보보안전문가들과의 교류를 통해 4차산업혁명시대에 발 맞춘 IT 정보보안 교육 과정을 개발하고 우수한 정보보안 인재를 배출한다는 계획이다.

 

용우 대표이사는 “이번 하루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KG에듀원 아이티뱅크의 체계적인 IT교육과 하루의 국내외 정보보호 전문인력들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기술 및 학술 교류를 통해 국가정보보안 생태계에 크게 기여하는 인재를 양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이지캠퍼스를 인수하여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선 KG에듀원은 IT정보보안, 네트워크, 시스템, 자바, 데이터베이스, 코딩, 공무원, 교원임용, 회계?세무사, 평생교육, HRD등 직업능력개발 교육의 통합을 이룬 종합 교육기업이며, 2020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화면상단으로이동
전문기관에서 인정한 최상의 IT교육업체입니다
02-3675-9739
fiogf49gjkf0d
fiogf49gjkf0d
fiogf49gjkf0d
fiogf49gjkf0d